확대 l 축소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기도의날 행사 개최

제3회 경기북총 기도의 날 행사가 2023년 10월 11일 순복음원당교회(담임목사고경환)에서 이선하목사(경기북총상임부총회장) 인도로 라규상목사의(경기북총 부총회장)대표기도, 이정재목사(의정부연합회 대표)의 성경봉독. 창2:15-17 "가치"라는 제목으로 고경환목사(경기북총회장)가 설교를 하고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한국교회의 회복과 연합을위하여, 세계선교를위하여, 차별금지법철폐와 사회안전을 위하여, 다음세대를 위하여, 경제회복을 위하여, 경기북총의 연합과 부흥을 위하여, 지역연합회장들이 기도를 하였고 조광택목사(경기북총사무총장)가 광고에서 기도의날 행사를 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장소를 제공 하고 편의를 제공한 순복음 원당교회와 순서를 맡으신분들과 행사에 참석하신 지역연합회에 감사를 하고 유관재목사(경기북총증경총회장)의 축도로 행사를 마치었다
 한편 고경환 총회장은 설교에서 세상의 사람들은 자신들의 영향력을 가지고 가치를 판단하기에 그 기준이 다르며 시간에 따라 다르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확실한 기준점이 없기 때문이다. 자신들의 생각과 틀에 맞추어서 판단과 정죄를 하기 때문에 무고한 사람들도 피해를 당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참다운 가치의 기준은 성경의 말씀이 기준이며 잣대이며 그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며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실 때의 의도는 오직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그 하나님을 경외하며 살아가는 것이 참가치를 가진 자의 삶이다. 라고했다.
 
 고양특례시 이동환시장은 환영사에서 경기북총 목사님들의 기도가 있었기에 대한민국과 경기도와 고양시가 존재하며 평안하고 행복한 도시가 되는 것이기에 감사하다고 했다.

 증경총회장 임다윗목사는 경기북총이 주관하는 많은 행사들이 있는데 이 모든 일들이 함께 하여 선을 이루어 가는것은  보이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 중에 말없이 섬기며 희생하며 발로 뛰는 경기북총 사무총장 조광택목사의 숨은 노력을 빼놓을 수 없다고 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