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산시립박물관, ‘어린이날 한마당 잔치’ 개최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체험행사 마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양산시립박물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박물관 일원에서 ‘2024년 어린이날 한마당 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박물관을 찾은 어린이가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페이스 페인팅, 클레이 아트 만들기, 꿀벌 바람개비 만들기, 인형극 관람, 전통 놀이 체험 등 오감으로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행사는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박물관을 찾은 어린이 관람객이면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재료 소진시까지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

시립박물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박물관 전시 문화유산도 관람하고, 전통놀이 체험도 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5일 개막한 시립박물관 상반기 특별기획전인 '梁山 郡守(양산 군수)'전도 성황리에 열리고 있으므로, 어린이와 함께 전시실을 방문하여 조선시대 우리 고장 양산에서 활약한 명망 있는 지방행정가였던 군수들의 업적과 자취를 돌아보는 시간도 가져 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양산시립박물관 홈페이지나 박물관 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양산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