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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경 은평구청장, 민원처리 담당자와 간담회 개최

동주민센터와 복지, 자원순환, 주차, 주택, 도로 등 민원 부서 직원 12명이 참석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은평구는 지난 23일 일선 현장에서 민원 처리를 담당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동주민센터와 복지, 자원순환, 주차, 주택, 도로 등 민원 부서 직원 12명이 참석했다. 민원처리담당자 보호를 위해 직접 주민을 응대하는 직원들이 특이민원 대응에 대한 민원담당자 보호 방안 모색과 사례발표, 애로사항을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대화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민원 응대와 민원 처리 시 개선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했다. 특히 민원처리담당자와 주민과의 존중과 또한 주민에게 제공하는 민원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함께 고민해보는 자리가 됐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다양한 민원 업무의 고충을 충분히 공감하고 앞으로도 민원 처리 담당자의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고 또한 구민의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서울특별시 은평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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