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행복 교육도시 김천을 이끌 인재의 꿈을 응원합니다

김천시인재 양성재단, 제42차 이사회 개최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은 지난 3월 22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 2024년도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제4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2023년도 세입·세출 결산 감사, 2024년도 세입·세출 예산안과 사업계획안 등에 대해 심의하고 인재 양성재단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은 2008년 설립돼 지난해까지 약 3,000명의 학생에게 47억여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매년 지역의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인재 육성과 교육여건 개선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올해부터는 다자녀 장학생 유형도 신설하여 저출생 위기 대응에도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김충섭 이사장은“김천시인재양성재단은 그동안 장학기금을 전달해주신 많은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역사회에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는 명실상부한 장학재단으로 발돋움할 수 있었다.”라며, “인재 육성, 교육환경을 개선과 더불어 저출생 위기 극복에도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 선도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4년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생 선발 일정은 오는 3월 29일에 공고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누리집과 김천시인재양성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김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