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려아연(주), 중구 지역복지사업 지원 성금 5억원 기부

2016년부터 9년째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

고려아연㈜(부사장 이준용)는 3월 22일 중구청장실을 방문하여 지역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 5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이준용 고려아연㈜ 부사장, 박성웅 고려아연㈜ 경영지원본부장, 이원경 모금사업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사업과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프로그램 사업비 지원 등 지역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려아연㈜는 2016년부터 중구 지역복지를 위해 매년 5억 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로 9번째이다.

지난해 고려아연㈜이 전달한 후원금은 ▲복지위기가구 긴급지원사업 ▲무료급식소 지원 ▲청소년 특화사업 운영 ▲울산 장애인인권영화제 개최 ▲한부모가족 정리수납 교육 프로그램 ▲저소득 어르신 치매 예방 프로그램 ▲중·장년 고독사 예방 및 사회적 관계망 형성 사업 ▲청년 무직자 인문학 교육사업 등 28개 사업에 지원됐다.

이준용 고려아연㈜ 부사장은 “지역복지사업 성금이 힘든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중구의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큰 성금을 기부해 주신 고려아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보내주신 큰 사랑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등불 같은 희망이 됐으며, 올해도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잘 사용될 수 있게 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울산시 중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