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영월군 주천면에 있는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도균)이 대학생들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내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인 “2025년 겨울 초등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등 멘토링’은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대학생들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지역 내 청소년과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따라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지역 내 초등학생들 대상으로 진행이 되며, 대학생들에게는 프로그램 기획부터 진행까지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내 초등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한 체험과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울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
모집은 25년 1월 14일 09:00부터 25년 1월 17일 18:00까지 진행되며, 영월군 관내 초등학생 30명을 네이버 폼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고 한다.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김도균 관장은 “지난여름에 진행된 멘토링 프로그램 종료 후 많은 청소년과 학부모님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겨울에 다시 운영되는 만큼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대학생들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겁고 알찬 경험 제공을 통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성장을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 많은 어린이와 학부모님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 공지사항 확인하거나 카카오톡채널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영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