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존경하는 104만 화성특례시민 여러분! 화성특례시의회 의장 배정수입니다. 2025년 을사년을 맞아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모든 새해가 특별하지만, 2025년은 특히 우리 화성시민에게 특별한 설렘으로 다가오는 해입니다. 그것은 바로 대망의 화성특례시가 첫발을 내딛는 해이기 때문인데요.
저 역시 특례시의회 의장이라고 소개하는 것이 새롭고 아직은 낯설기도 합니다.
하지만 "낯설고 어려워야 성장이 있다”라는 말이 있지요. 특례시의회 출범은 새 도전인 만큼 어려움도 따르겠지만, 결국 그것이 성장으로 가는 길이란 걸 알기에 기쁜 마음이 큽니다.
지난 한 해도 화성시의회는 성장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치열하게 의안을 심의하고,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정책을 찾고, 적재적소에 예산이 편성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2025년은 더 성장해 보려 합니다. 외적인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지는 탄탄한 내적 성장을 이뤄보겠습니다. 화성의 주인인 시민 여러분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저희 스물다섯의 의원들은 일자리, 경제, 복지, 교육, 환경 등 정책의 내실을 하나하나 다져가겠습니다.
여러분은 새해, 어떤 성장을 꿈꾸고 계신지요? 그 어느 때보다 흔들림 없이 나아가는 한 해 만드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성특례시의회가 우직하면서도 열정적인 동반자로서 여러분 곁에서 함께 걷겠습니다.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특례시 시민이라는 공통의 자부심을 품고서 희망으로 걸어갑시다.
을사년 새해,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 1. 1.
화성특례시의회 의장 배정수
[보도자료출처: 경기도화성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