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이미란기자] 김제시 평생학습관이 겨울 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을 부탁해’ 방학 특강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 과정은 오는 2025년 1월 6일부터 2월 21일까지 6주 과정으로 운영되며, 10개 과목 수강생 145명을 모집한다. 교육과목은 K-POP댄스, 리틀베이킹, 로봇과학, 초등 컴퓨터 기초, 안녕! 칼림바, 상상가득 창작놀이터, 몸 튼튼 줄넘기, 스마트 주산 암산, 바른 손 글씨, 흑백 바둑왕 등 총 10개 과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초등학생의 취미활동 및 교과 외 다양한 과정을 경험하고 흥미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했다.
수강 신청은 오는 16일 9시부터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김제시청 통합예약시스템에서 할 수 있고 1인 3과목까지 신청 가능하다. 과목은 오전, 오후 시간표를 확인하여 과목 시간이 중복되지 않게 신청해야 한다.
전준미 교육문화과장은 “초등학생들이 겨울 방학 동안 교과 외의 다양한 활동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과목으로 준비했으니 평생학습관에서 즐겁게 배우며 올 겨울방학을 건강하고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교육 프로그램 소개와 신청 방법은 김제시 평생학습관 또는 김제시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전라북도 김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