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정현 국회의원(대전 대덕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10월 5일 대덕구 지역위원회 상설위원회 2차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2차 발대식은 지난 9월에 진행됐던 1차 발대식을 이어서 진행했으며, 8개 상설위원회의 사업계획 발표와 임명장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로써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지역위원회가 본격적인 활동 준비를 갖췄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각 상설위원회의 위원들이 대덕구의 여성, 사회적경제, 자치분권, 홍보소통, 정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책적 과제를 발표하며 구체적인 계획과 실천 방안을 제시했다.
각급 상설위원회 위원장으로는 노인위원장 전홍석, 여성위원장 박은희, 사회적경제위원장 진은경, 자치분권위원장 손희역, 직능위원장 조영복, 정책위원장 김주홍, 홍보소통위원장 이삼남, 대학생위원장 최재민이 임명됐다.
박정현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대덕구가 직면한 다양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실효성 있는 정책이 필수적이며, 상설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대덕구 주민들과 함께 실천해 나가야 한다" 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발대식을 통해 대덕구의 발전 방향을 구체적으로 설정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기 위한 계획을 마련했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의 필요에 맞춘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덕구 지역위원회는 향후 주민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다양한 정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며 주민들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책을 통해 대덕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갈 방침이다.
[보도자료출처: 박정현 의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