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해몰, 상반기 입점업체 모집

올해부터 남해군 대표 관광상품도 판매 가능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남해군은 2025년 남해몰 상반기 입점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을 원하는 이는 남해몰 게시판 또는 남해군청 홈페이지(새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첨부서류와 함께 남해군 농업기술센터 유통지원과 통합마케팅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1월 24일까지다.

신청 가능 품목은 군내에서 생산되는 농·축·임·수산물이나 가공식품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남해군을 홍보할 수 있는 관광상품도 입점가능하다.

남해몰 입점업체는 남해몰 주문 건에 대한 배송비 지원, 소비자 쿠폰발행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남해몰 입점은 단순히 신청서 제출만으로 바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검증과 심의를 거쳐 최종 승인된다.

제출된 신청서는 담당 부서에 의해 서류검토와 현장조사가 이루어진다.

이 과정에서 입점 신청 업체의 온라인 판매 역량과 생산 규모 등을 세부적으로 조사하며, 이후 남해군 보물섬 쇼핑몰 운영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의를 통해 최종 승인이 결정된다.

승인된 업체는 상세페이지 제작 등 입점 준비 과정을 거쳐 남해몰에 등록된다.

현재 남해몰에는 95개 업체, 300여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인기상품으로 시금치, 마늘, 어간장, 흑마늘 가공품 등 다양한 특산물이 있다.

또한 올해 1월부터 설 명절 선물전을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서기수 유통지원과장은 “관내의 경쟁력 있고 특색 있는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이들 업체와 남해몰이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남해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