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부산 중구“청춘탕수육”, 2024년 부산시 우수 착한가격업소로 선정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부산 중구는 지난 12. 31일 부산시가 선정한 2024년 우수 착한가격업소“청춘탕수육”을 방문하여, 그동안 지역 물가안정에 참여해 준 업소 대표자에게 응원과 축하의 마음을 담아, 상장 전달과 메뉴 이용 행사를 가졌다.

부산시 선정 우수 착한가격업소는 구‧군 추천과 현장 심사과정을 통해 가격 뿐 아니라, 위생과 사회봉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은 총 4개 업소가 선정됐으며, 그 중 1개가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청춘탕수육”이다.

2018년에 지정된 청춘탕수육은 자장면+탕수육 7,000원, 짬뽕+탕수육 8,000원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업소로 직장 사무실이 많은 40계단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구청 관계자는 우수 착한가격업소 외에도 어려운 환경에 가격 유지 노력으로 물가안정에 참여하는 착한가격업소가 많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이 착한가격업소 지정 업소와 지정 제도에 대한 관심과 참여, 이용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착한가격업소 지정은 개인서비스업 중 다른 업소보다 낮은 가격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로서 매년 상‧하반기 각각 1회씩 정기적으로 평가를 통해 지정하고 있으며, 지정 희망 업소가 직접 신청하거나 이용 주민 또는 물가모니터 등이 업소를 추천하면, 신청서 접수 및 지정여부 평가 등의 절차가 진행된다.

[보도자료출처: 부산시 중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