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상반기 정기인사를 앞둔 인사상담 및 홈페이지 인사상담 창구 운영

찾아가는 인사상담으로 실질적이고 충실한 상담을 통한 인사만족도․청렴도 제고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오는 1월 3일~1월 10일까지 현장과 소통하는 적극적인 인사 행정 실현을 위해 동두천양주 지역 소속 교육공무직원을 대상으로 인사상담을 진행한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동두천시와 양주시를 관할하고 있어, 동두천시 지행동 소재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을 방문 상담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상담 기간별로 상담 장소를 달리해 시행할 예정이다.

동두천시 지행동에 소재한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에서 1월 3일, 1월 7일 양일간 상담을 실시하고, 근로자가 접근에 용이하도록 1월 6일(월)에는 양주시 옥정동 소재 양주교육지원센터에서 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대면상담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전화상담을 1월 8일~10일까지 운영하며, 그 이후에는 홈페이지 인사상담 창구를 운영하여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

이번 인사상담은 교육공무직원들의 불편사항이나 인사 분야 전반에 대해 청취, 상담하여 인사운영에 반영하고, 직원들의 인사고충을 적극적으로 해소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최길남 행정과장은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교육공무직원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충분한 설명과 해결방안 모색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을 추진하여 교육공무직원이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근무 의욕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