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삼척시, 내년부터 삼척-포항 철도개통 기념 관광지 할인 프로모션 시행!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삼척시가 삼척~포항(166.3km) 동해선 고속철도 개통을 기념하여, 삼척의 주요 관광지를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동해선과 연계한 관광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해선 고속철도 개통으로 더 많은 관광객들이 삼척의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철도개통 기념 할인 프로모션은 삼척~포항 고속철도 개통일인 1월 1일부터 두 달간 시행되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관광지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열차 승차권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열차 승차권은 도착지가 관내 4개 역(삼척역, 근덕역, 임원역, 옥원역)인 경우 인정된다.

삼척해상케이블카, 해양레일바이크, 환선굴, 쏠비치삼척 등 아름다운 해안과 매력적인 볼거리가 가득한 삼척의 주요 관광지 약 13개소에서 관광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관광지 입장료 및 부대시설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광지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 관광객들을 위하여 ‘특별한 선물꾸러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삼척~포항을 잇는 166.3km의 철도 개통을 기념하여 166명에게 선착순으로 다양한 삼척 관광 홍보 기념품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관광지 할인 프로모션 기간동안 QR코드를 스캔하여 네이버 폼에 이름, 연락처, 승차권 및 관광지 이용권 인증 사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참여하면 된다.

관광지 할인 프로모션 및 선물꾸러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삼척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삼척~포항 철도 개통을 기념하는 관광지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삼척을 방문하고, 다양한 관광지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라며 “프로모션에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선물꾸러미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할인 혜택도 누리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와 방문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 삼척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