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대구 달서구가 지난 28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중·고등학생을 위한 '2024년 고교 주요과목 공부법 콘서트'를 개최했다.
특강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달서구 진로진학지원센터 주관으로 겨울방학을 앞두고 있는 지역의 중·고생 및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행사는'고교 주요과목 고득점 학습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특강으로 메가스터디 강사를 초청해 과목별 특징 및 고득점을 위한 학습방법을 비롯해 방학을 이용한 등급 역전 학습계획 전략 등 다양한 정보를 제시했다. 공부법 특강과 함께 송원학원 소속 컨설턴트 5명이 학생 개인별 1:1 상담을 통해 객관적 입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최적의 로드맵 제시를 위한 정시전형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컨설팅도 마련됐다.
한편, 달서구 진로진학지원센터는 지역 학생들의 진로·진학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상시 1:1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진로․진학 프로그램들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달서구 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향상과 미래를 향한 여정에 실질적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명품교육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대구시 달서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