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홍천군, 연말 민생안정‧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장보기 행사 실시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홍천군이 연말 소비심리의 하락으로 침체된 지역 상권의 안정화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홍천사랑상품권 사용을 촉진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전통시장 및 상점가 이용을 촉구하는 특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27일 오전 11시 홍천시장 광장에서 시작되어, 홍천 전통시장과 인근 상점가에서 활발하게 진행됐다.

해당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강원특별자치도청과 홍천군청 직원 80여 명이 참여하여 중심 상권 이용 촉진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를 통해 지역 분위기를 활력 있게 만들고자 하는 홍천군은 앞으로도 계속된 지원과 노력으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며 지역 사회의 번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홍천군 관계자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힘쓰는 공무원들과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설명했다.

더불어, 연말연시에 전통시장과 인근 상점가를 찾는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신축된 홍천 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을 한시적으로 무료로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홍천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