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김우성기자] 고성읍주민자치회는 12월 13일 오후 6시 고성읍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고성읍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상근 고성군수, 군의원, 고성읍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강사와 수강생, 고성읍주민자치회 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 안내 및 내빈 소개,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강사 및 자치위원 소개, 문화강좌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개최된 발표회에서는 소리샘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퓨전북난타, 요가, 줌바댄스, 시낭송교실, 필라테스, 아코디언, 통기타, 인문웰다잉심리상담, 고고장구, 타이마사지, 약초교실, 색소폰, 타로감정코칭, 사물놀이 등 총 14개 공연 및 강좌 소개로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아울러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고성읍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공간 및 2층 복도에서 전시회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수채화·유화, 한글서예, 캘리그라피, 홈패션 반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다양하고, 특색있는 작품 70점을 전시하여 또 다른 멋진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전광열 회장은 “고성읍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노력한 실력을 발휘하고 공연의 즐거움을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고성읍 문화 발전에 노력해주신 주민자치센터 강사 및 수강생 여러분들의 참여와 성원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문화강좌 발표회 및 전시회를 위하여 애써주신 고성읍주민자치회 위원과 자치센터 강사 및 수강생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고성읍주민자치센터가 고성읍 문화 및 여가 생활의 중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고성군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고성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