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정부시,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 저소득가구 위한 온누리상품권 70만 원 전달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동참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의정부시는 12월 16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가 저소득가구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70만 원을 기부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하늘빛 든든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희망을 비추고 건강을 붙인다는 의미의 ‘하늘 반창고’ 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노인의 날 후원, 저소득 육아용품 상자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진윤희 지사장은 “의정부시의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와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돌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바쁜 연말연시에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기부에 동참해 주신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에 감사하다”며, “전달해 주신 온누리상품권은 관내 저소득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10월 21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모금 운동을 진행 중으로, 모금된 현금과 현물은 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의정부시 저소득층에게 지원한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의정부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