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도덕성회복 강연회 및 실천 다짐대회 개최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는 지난 13일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및 내빈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도덕성회복 실천 다짐대회 및 강연회’를 개최했다.

1부 행사는 도덕성회복을 위한 특별 강연으로 여순화 교수님의 ‘봉사 그리고 공존력’이라는 주제로 봉사는 가치있는 삶이란 내용으로 진행 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시작으로 20명에게 유공회원 표창 전수식과 의령군장학금 기탁, 결의문 채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1년 동안 회원들의 소중한 마음과 따뜻한 정성으로 모은 의령군장학금 100만원을 오태완 군수님께 전달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5년도를 맞이하면서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밝은 사회 조성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을 마지막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선완 회장은 “한 해 동안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농촌봉사활동, 사랑의 집 고쳐주기, 김장 나눔 등 가슴 따뜻해지는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통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의령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