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구리시 수택3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농협구리공판장 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로부터 사랑의 김장 김치 100박스와 양구쌀 100포를 전달받았다.
2022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 행사를 위해 우리끼리나눔회 회원들은 농수산물도매시장 내 농협구리공판장 경매장에서 아침 일찍부터 직접 정성껏 준비한 재료를 다듬고 버무려 후원할 김치를 완성했다.
김치 준비를 위해 ㈜성보농수축산물유통(대표 남철우)은 각종 야채를, 상대유통(주)(대표 김덕영)은 김장 포장재 등 부자재를 지원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만들었다.
배진수 우리끼리나눔회 조합장은 “추워지는 시기에 회원들과 함께 직접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홍종민 수택3동장은 “매년 김장 행사를 추진하여 나눔문화를 실천해 주시는 배진수 조합장님을 비롯한 우리끼리나눔회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후원물품 전달로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구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