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미추홀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해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미추홀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문학경기장 그랜드 오스티엄 블리스홀 대연회장에서 민관 협력과 주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에는 구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종사자, 담당 공무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추진된 위기가구 발굴 및 민관 협력 지역 복지사업의 성과를 공유했다.

또한 유공자 표창을 통해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이들의 공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 해 동안 실시된 지역 복지사업 중 활동 성과 우수사례로 선정된 각 분과(노인분과, 장애인분과, 아동 청소년분과, 정신자살예방분과)와 함께 용현3동, 학익1동, 도화2·3동의 이웃 돌봄 성과가 공유됐다.

이영훈 구청장은 “올 한 해 소외계층을 보살피고 지역복지 문제해결을 위해 힘쓴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주민 모두가 행복한 미추홀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흥식 위원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계기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자원과 지원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이 계속해서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인천시 미추홀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