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4 창녕군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창녕군새마을회는 지난 13일 경화회관에서 2024 창녕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마을운동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홍성두 군의회 의장, 이경재·우기수 도의원, 회원 단체장, 새마을지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운동의 성과를 되돌아보며 지역발전과 공동체 구현에 기여한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새마을사업을 통한 국가 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창녕군새마을부녀회 김봉희 회장이 대통령표창을, 지역사회의 발전과 새마을운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창녕읍새마을부녀회 서영옥 회장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상남도지사 표창 3명, 군수 표창 14명, 국회의원 표창 3명, 군의회의장 표창 3명, 새마을운동중앙회장 표창 4명, 경상남도새마을회장 표창 1명, 창녕군새마을회장 표창 14명, 감사패 1명 등 총 45명이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영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함께 새마을, 미래로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힘찬 도약과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성낙인 군수는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행사 참여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창녕군새마을회에 깊은 경의를 표하며, 언제나 든든한 군정의 동반자로서 함께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창녕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