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성군 책임과 성실로 빛난 숨은 조력자, 이승재 사회복무요원 !

청소년과 함께하는 문화의 장 ‘고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 헌신, 행사 성공의 밑바탕

[한국제일신문, 김우성기자] 고성군에서 주관한 ‘2024년 제3회 고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이 12월 14일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야외마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고성군 청소년들에게 문화 · 예술 · 먹거리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과 군민의 문화적 감수성을 고취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연 3회 중 3회 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교육청소년과 소속 이승재 사회복무요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이승재 사회복무요원은 무대 시설 점검, 체험 및 먹거리 부스 지원, 참가자 안내 등 행사 준비 단계부터 운영까지 현장 곳곳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행사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

그는 평소에도 행정 업무 보조와 시설 점검 등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에게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11월 15일에 개최된 ‘고성군 청소년 스위치 ON 야시장’에서 청소년과 함께 콜팝 부스를 운영, 먹거리 부스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시장조사, 재료 견적 산출, 운영 물품 구매, 청소년들과의 의견 조율 등 부스 운영 전반에 걸쳐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야시장 성공에 이바지했다.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이진만 센터장은 “이승재 사회복무요원은 청소년들과 협력하며 행사의 준비와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끈 숨은 공신”이라며, “항상 묵묵히 맡은 역할을 다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장을 돕는 데 함께 힘써주기를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고성군청소년센터“온”은 다가오는 12월 21일 ‘자연과 함께하는 스키 학교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계절 스포츠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고성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