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4년을 마무리하는 보은군청소년센터 결과발표회 성료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보은군은 지난 14일 올해 청소년활동의 결실을 맺는 2024년 결과발표회인 ‘Winter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보은군청소년센터에서 열린 결과발표회에는 청소년 및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년 동안 보은군청소년센터에서 운영된 자치기구 활동과 프로그램, 행사 등 다양한 청소년들의 활동 결과를 발표하며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는 보은군청소년센터의 밴드 동아리인 ‘시즌’,‘고만고만’의 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센터 운영 결과 발표 및 2025년도 센터의 비전과 사업을 공유하고 댄스 동아리 ‘뉴페이스’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보은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의 칼림바·바이올린 공연과 댄스공연이 이어졌으며, 정규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의 마술, 음악줄넘기 공연으로 마무리했다.

행사 후 제과제빵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쿠키를 참가자들에게 나눠주며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뽐냈다.

VR체험장을 전시장으로 구성해 창의미술과 피규어 프로그램 참가 청소년들이 만든 작품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의 결과를 발표하며 1년간 활동의 끝을 맺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청소년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응원한다”며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통한 경험을 기반으로 지역적 한계를 뛰어넘는 미래 인재로서의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북도 보은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