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정선군가족센터는 14일 가족센터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들이 미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며 따뜻한 연말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며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참여 접수는 50가족, 총 1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접수 시작 하루 만에 마감될 정도로 주민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과자집 만들기, 가족 공예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활동과 힐링 타로, 풍선 아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참가자들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다양한 공연도 함께 열렸다.
남해경 정선군가족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 속에서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한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기 가족행복과장은 “군은 지역사회 내 가족문화 활성화와 유대감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가족이 중심이 되는 소통과 화합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 정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