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통영시민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개최

오는 22일(일) 어린이영화 “크루즈패밀리” 상영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통영시는 어린이를 위한 영화 '크루즈 패밀리'를 오는 22일 오전 11시, 오후 2시에 통영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영화 상영회는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공간 조성과 아동·청소년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진행된다.

'크루즈패밀리'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동굴 주변을 떠난 적 없는 크루즈 패밀리가 새로운 세상을 만나며 겪는 수많은 위험과 도전을 용기와 사랑으로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는 스토리이다. '쿵푸팬더'와 '슈렉'으로 대표되는 드림웍스 제작진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코믹한 액션이 돋보이며, 가족간의 사랑과 협력,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특히 가부장적인 아버지 ‘그루그’와 자유로운 생각을 가진 딸 ‘이프’ 사이의 갈등과 해소 과정은 연말에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손색이 없다.

통영시민문화회관은 지난 6월부터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 어린이를 위한 영화상영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아동·청소년들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11월까지 매월 2회씩 상영해 총 14회 누적관객 1,360여 명이 무료관람한 것으로 집계됐다. 2025년에도 시민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민문화회관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작품은 전 연령 관람가능으로 입장료는 무료이며, 상영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290명)으로 입장가능하다.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통영시민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통영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