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대문구, 행복이 여기에! 웨딩·만삭·돌 축하 기념사진전

서대문구 명소 홍제폭포 배경으로 촬영한 결혼·출산 축하 스냅사진 전시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서대문구가 이달 16일부터 20일까지 구청 1층 로비와 홍제폭포 주변에서 ‘우리, 행복이 여기에 in 홍제폭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의 소중함을 주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더 많은 주민이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두 장소에서 나누어 진행한다.

전시 작품은 전문 사진작가들이 촬영한 웨딩, 만삭, 돌 사진으로 결혼과 출산의 감동을 생생하게 담아냈으며 서대문구의 명소인 홍제폭포를 배경으로 가족과 연인의 행복을 한층 더 아름답게 표현했다.

구는 결혼과 출산의 소중함과 이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을 위해 올해 새롭게 결혼·출산 축하 기념 촬영지원 사업인 일명 ‘우리, 행복이 여기에 in 홍제폭포’를 추진했다.

총 45회 촬영을 진행했으며 ▲웨딩 스냅 13커플 ▲만삭 스냅 13커플 ▲돌 기념 스냅 20가정 등 모두 124명의 참여자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다.

참여자 대상 만족도 조사에서는 10점 만점에 9.7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이번 사진전은 결혼과 출산이라는 삶의 중요한 순간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라며 “많은 분이 전시를 관람하시며 결혼과 출산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는 사업 범위를 확대해 더욱 많은 분이 서대문구의 매력과 가족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출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