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재)충주문화관광재단, 웃음과 감동의 송년음악회 개최


(재)충주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3일 오후7시30분 충주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 웃음과 감동의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활기차게 맞이하고자 마련된 이번 기획공연은 지휘하는 개그맨 김현철의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현마에오케스트라가 수준급 오케스트라 연주를 관람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현마에오케스트라는 기존의 딱딱하고 어려운 클래식연주회를 탈피하고 개그맨 김현철의 지휘 퍼포먼스와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전문 연주자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의 수준 높은 연주를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이날 공연 1부에서는 ‘서곡의 향연’으로 인기 오페라 서곡들을 연주해 오페라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하고, 2부에서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만끽 할 수 있는 무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웃음과 감동의 오케스트라 무대를 준비했다.

재단 관계자는 “한 해의 아쉬움을 뜻깊게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따듯한 공연이 되길 바란다.” 면서 “충주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만3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무료초대로 진행된다.

공연예매는 충주시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2일까지 예매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충주문화관광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북도충주문화관광재단]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