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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2회 연속 획득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 행사에서 공단의 지속가능성과 소비자 지향적 운영의 성과를 인정받아 2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한국소비자원에서 주관하는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지역 주민의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도입과 시민 의견 수렴을 바탕으로 한 공공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높이 평가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 운영과 투명한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강화한 점이 주목받았다.

또한, 공단은 2024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독서경영 우수직장 재인증(3년 연속)도 획득했다. 독서문화 확산과 임직원들의 인문학적 소양 강화를 위한 ‘별별책방’ 운영과 '동화책 낭독 봉사활동' 등이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공단의 사회적 가치를 증명했다.

공단은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노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영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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