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 추가 선정…막국수 키트 눈길

2024년 제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 5개 공급업체 및 16종 답례품 추가 선정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춘천시는 2025년 신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2024년 제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5개 공급업체 및 16종의 답례품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춘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기존 77종에서 총 93종으로 확대된다.

추가된 답례품 중 눈에 띄는 것은 막국수 밀키트다.

그동안 춘천의 대표 먹거리인 막국수를 선택할 수 없었던 기부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공지천 재즈 페스타, 춘천 감자 페스타, 지방시대엑스포 로컬브랜드 페스타 등 다양한 춘천 축제와 함께했던 곰핫도그가 답례품으로 추가됐으며, ▲구곡폭포 캠핑장 ▲박사마을 글램핑장 ▲청평사 캠핑장에 대한 할인권을 추가하여 지난 답례품 선정에 이어 관광 관련 답례품을 강화했다.

선정된 답례품은 등록 절차를 거쳐 내년부터 고향사랑e음 춘천시 답례품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매력적인 답례품 발굴뿐만 아니라 답례품과 공급업체에 대한 꾸준한 모니터링도 지속할 것”이라며 내년부터 판매될 신규 답례품을 예비 기부자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춘천시는 12월 한 달 동안 △연말맞이 1+1 이벤트 △춘천과의 동행 인연 이벤트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연말을 맞아 기부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춘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