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제엔젤봉사단(명예총재 송해) 제8대 총재에 이영진 씨 추대


[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지난 10월15일 목요일 오후4시 서울시 종로구 낙원상가에서 국제엔젤봉사단(명예총재 송해) 제8대 총재 추대에 삼태기 메들리 가수 겸 작곡가 이영진(의구)씨가 추대되었다.

이날 추대사에서 이영진총재는 "국제엔젤봉사단의 총재로 추대 받는 것에 대하여 영광입니다.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어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영진 총재는 현 전국 예능인 노동 조합 연맹 부위원장, EK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이케이텍(EK-TEC) 대표이사, KT 올레 IPTV 외주 제작사로 ABSTV 아시아방송 대표이사를 겸임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 음반 산업 협회 대의원이기도 하다.

또한 2021년 C소비자TV 편성예정으로 엔젤가요제 나도 스타다 를 진행중이며 이 프로를 통해 전국 각지에 숨어 있는 가창력 뛰어난 미래의 스타를 발굴하여 명실상부한 K-한류 가수로 발돋음 할 스타발굴 전문프로 제작에 몰두하고 있다.



총재 추대식에는 주식회사 블룸인 대표이사 곽정일,국제엔젤봉사단 수석부총재 원광옥, 음반산업협회 이사 김현, 코미디언 김성남, 희망연대 이사장 박재영, 배우 겸 무술감독 이성훈, 뉴스인 마케팅이사 김영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연극뮤지컬학과 교수 신태영, 언론후원에는 포탈뉴스(대표 최태문), 강남소비자저널(대표이사 김은정)이 함께했다.

12월 중 국제엔젤봉사단 제8대 총재 취임식과 제9회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 봉사대상 시상식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포탈뉴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